암에 대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디어

2020. 6. 2. 12:31카테고리 없음


암에 대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디어



암 진단을 듣는 것은 삶을 변화시키고 감정적인 시간이다.


치료, 삶, 죽음, 가족, 친구, 직업 등에 대한 백만 가지 생각이 당신의 마음 속을 질주한다.


비록 그 어떤 것도 암 진단과 치료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그 과정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암세포가 퍼지지 않게 하려면 식단에서 설탕을 잘라내라.


암세포는 설탕에서 번성하기 때문에 식단에서 설탕을 제거하면 암세포를 효과적으로 굶길 수 있다.


이것만으로도 암을 없앨 수는 없지만, 다른 치료법을 사용한다면 암이 완화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암을 이기는 데는 가능한 한 빨리 암을 발견하는 것이 관건이다.


암세포가 악화되기 전에 조기에 어떤 존재든 잡을 수 있도록 항상 검사와 검진 일정을 일정하게 유지하라.


가능하면 가슴 검사나 고환 검사 같은 자기 검진을 해서 이상해 보이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게 하지만, 식이요법과 운동 또한 대부분의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증명된다.


여러분의 식단에 과일과 야채 모두를 풍성하게 섭취하는 것을 포함시키고, 암을 예방하고 여러분의 일상 생활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30분 동안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운동을 하라.




암 진단을 받은 사람이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처음에는 어색하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첫발을 내딛을 만큼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로부터도 사랑하는 사람이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간섭하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암에 걸린다는 것은 나중에 어려운 방법을 알아내기보다는 지금 받아들여야 할 확실한 것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당신의 암 타자와 싸울 준비를 해라.




당신이 사람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받는 지원을 절대 당연하게 여기지 마라.




누워서 암 투병하지 마라.


결국 당신은 여기서 말 그대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는 것이고, 한 치의 양보도 마다하고 강인하고 긴 전쟁을 각오하는 것이 당신을 이기기 가장 좋은 지위에 놓이게 될 것이다.




플레이 세트가 2005년 이전에 작성된 경우 플레이 세트를 밀봉하거나 데크에 보관하십시오.


당시 사용된 목재에는 비소로 만든 농약이 들어있어서 밀봉하면 그 화학물질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고 노출로 인해 자녀에게 장기적 부상을 입힐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암 증상을 숙지하고 위험 요인을 파악하십시오.


어떤 증상이 암일 수 있고 어떤 증상이 걱정거리가 될 수 있는지 구분할 수 있다면, 그런 증상들을 훨씬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암약과 치료가 당신의 위를 상하게 한다면, 당신의 식단에서 커피를 제거하라.


카페인은 메스꺼움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완전히 자제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또한 탄산음료와 초콜릿이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멀리해야 한다.




매일 섭취하는 식단에 비타민 E가 충분히 들어있는지 확인한다.


비타민 E가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암 발생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 E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될 수 있는 많은 맛있는 음식들이 있다.




암 진단을 받으면 친구와 가족에게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혼자 가기로 결정하는 것은 고립감으로 이어질 뿐이다.


이 기간 동안, 이러한 감정들은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피해야 한다.


가족과 함께 열린다는 것은 유대감을 강화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을 줄 것이다.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변할 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대비하는 것은 당신이 변화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를 받고 있다면 다른 환자들에게 탈모에 어떻게 대처했는지 물어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듯이, 여러분이 암을 극복하는 데 수반되는 스트레스와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조언과 기술들이 있다.


암은 가진 사람만큼 개인적이기 때문에 치료에 관한 한 단 하나의 답도 없다.


그러나 치료 과정에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적응할 수 있는 개별적인 단계가 있다.


암 투병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 조언들을 따르고 천천히 습관을 바꾸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