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알아야 할 암에 대한 조언

2020. 6. 2. 12:30카테고리 없음


모두가 알아야 할 암에 대한 조언



암은 끔찍한 질병이지만, 암이 일상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다.


필요한 정보를 갖는 것이 암과 관련된 건강상의 문제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는 암과 잘 사는 것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암에 걸리면 충분한 운동이 필요하다.


운동은 몸의 모든 부분으로 혈류를 증가시킨다.


치료 후 혈류는 매우 중요하다.


혈액 흐름은 치료 중에 투여된 약들이 몸을 통해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흡연자이고 당신이 암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은 즉시 담배를 끊어야 한다.


이미 암에 걸렸다고 해도 담배를 끊어야 한다.


담배에는 암을 이기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는 발암물질이 들어 있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먹기 전에 항상 씻어야 한다.


곰팡이, 박테리아, 벌레가 식물을 파괴하는 것을 막기 위해 살충제를 바르는 경우가 많다.


이 제품들은 순한 비누로 씻은 후 항상 깨끗이 헹군다.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어야 한다.


흡연은 폐암, 폐기종, 심지어 대장암을 유발할 수 있다.


흡연은 발암물질이 대장까지 전이되어 암을 유발하고 대장 용종의 크기를 증가시킨다.


이것들은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이 좋은 생각인 몇 가지 더 많은 이유일 뿐이다.




탄산음료와 다른 설탕이 든 음료는 암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그것들을 마시는 것을 중단하라.


칼로리와 탄수화물은 체중을 증가시켜 암이 형성되고 몸 안에 퍼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술 자체가 암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증거는 없다.


적포도주의 성질이 항암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암의 위험이 높아진다.




암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고, 위험에 처했을 때를 아는 법을 배워라.


암의 징후와 증상을 인식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그것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암을 겪고 있는 가족이 있다면, 그 사람을 다르게 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존재에 있을 때마다 그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할 필요가 있으며, 그들에게 그들 삶의 위대한 것들을 상기시키고 자기 연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피해야 한다.




밖에 나가기 전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옷을 입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노출된 모든 피부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발라져 있어야 피부암에 걸릴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자외선은 피부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고,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암이 치명적일 수 있다.


최소 SPF30의 내수성 자외선 차단제는 특히 피부가 더 희거나 햇볕에 타기 쉬운 경우 전문가들이 추천한다.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변할 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신체적 변화에 대비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들에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머리카락이 빠질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이 중대한 변화를 다루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다른 환자와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암이 없다면 가장 쉽게 이길 수 있다.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직사광선을 쬐면 피부암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생을 즐겁게 보내세요.


암은 당신이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한 어떤 기초도 바꿀 필요가 없다.


독서와 영화관 가기, 그리고 거대한 스포츠 행사를 위해 경기장에 가는 것과 같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을 계속 하도록 하라.


이러한 사건들이 당신에게 불필요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조금 더 세심하게 계획을 세워야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여전히 삶을 경험할 필요가 있다.




토마토와 같은 특정 식품은 전립선암을 포함한 특정 종류의 암으로부터 방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많은 연구들이 이러한 연관성을 밝혀냈다.




술은 전혀 건강에 좋지 않으며, 암을 생각하고 피할 때 마시면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과도한 양의 술을 마시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특정한 형태의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은 위험에 처하게 된다.


식도암, 구강암, 목암은 모두 과음으로 인한 잠재적 위협이다.


술을 많이 마시면 수표를 자주 받도록 해.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암이 당신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야 한다.


암에 걸릴 위험을 낮추는 것은 건강의 질을 향상시킬 때 가장 쉽다.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을 사용하면 암과의 싸움을 시작할 수 있다.